본문 바로가기

D3/시즌 여정

시즌 - 히드리그 선물 정리

시즌 강령술사 마법사 부두술사 성전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야만용사
10   델세르의 역작 주니마사의 망령 아크칸의 방어구 인나의 손길 습격자의 현신 래코르의 유산
               
11 라트마의 뼈 탈 라샤의 덕목 지옥니 마구 롤랜드의 유산 일천폭풍 의복 부정한 정수 황야의 진노
12 트래그울의 화신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아라키르의 혼령 빛의 구도자 울리아나의 전략 나탈랴의 복수 불멸왕의 부름
13 이나리우스의 은총 불새의 장식 비취 수확자의 의복 선동자의 가시 원숭이 왕의 의복 어둠의 어깨걸이 대지의 힘
14 역병 지배자의 수의 델세르의 역작 주니마사의 망령 아크칸의 방어구 인나의 손길 습격자의 현신 래코르의 유산
               
15 라트마의 뼈 탈 라샤의 덕목 지옥니 마구 롤랜드의 유산 일천폭풍 의복 부정한 정수 황야의 진노
16 트래그울의 화신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아라키르의 혼령 빛의 구도자 울리아나의 전략 나탈랴의 복수 불멸왕의 부름
17 이나리우스의 은총 불새의 장식 비취 수확자의 의복 선동자의 가시 원숭이 왕의 의복 어둠의 어깨걸이 대지의 힘
18 역병 지배자의 수의 델세르의 역작 주니마사의 망령 아크칸의 방어구 인나의 손길 습격자의 현신 래코르의 유산
               
19 라트마의 뼈 탈 라샤의 덕목 지옥니 마구 롤랜드의 유산 일천폭풍 의복 부정한 정수 황야의 진노
20 트래그울의 화신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아라키르의 혼령 빛의 구도자 울리아나의 전략 나탈랴의 복수 불멸왕의 부름
21 이나리우스의 은총 불새의 장식 비취 수확자의 의복 선동자의 가시 원숭이 왕의 의복 어둠의 어깨걸이 대지의 힘
22 불타는 카니발 가장 티폰의 베일 문두누구의 예복 용기의 경갑 정의의 귀감 공포의 땅의 장비 아흔 야만인의 무리
               
23 라트마의 뼈 탈 라샤의 덕목 지옥니 마구 롤랜드의 유산 일천폭풍 의복 부정한 정수 황야의 진노
24 트래그울의 화신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아라키르의 혼령 빛의 구도자 울리아나의 전략 나탈랴의 복수 불멸왕의 부름
25 이나리우스의 은총 불새의 장식 비취 수확자의 의복 선동자의 가시 원숭이 왕의 의복 어둠의 어깨걸이 대지의 힘
26 역병 지배자의 수의 델세르의 역작 주니마사의 망령 아크칸의 방어구 인나의 손길 습격자의 현신 래코르의 유산
               
27 라트마의 뼈 탈 라샤의 덕목 지옥니 마구 롤랜드의 유산 일천폭풍 의복 부정한 정수 황야의 진노
28  불타는 카니발의 가장 티폰의 베일  문두누구의 예복  용기의 경갑  정의의 귀감  공포의 땅의 장비  아흔 야만인의 무리 
29              
30              

 

'D3 > 시즌 여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집품 - 애완동물 - 가 ~ 마  (0) 2022.12.17
시즌 - 시작 / 종료 / 날짜 계산  (0) 2022.11.27
시즌 여정 / 시즌 영웅  (0) 2022.08.02
보상 - 27시즌 - 히드리그의 선물  (0) 2022.08.02
수호자  (0) 2022.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