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3/수도사

29시즌 - 인나의 진언 - 신비한 벗 - 대균 파티 보스

 

아이템
머리 - 인나의 광휘 - 민첩/활력/극확
어깨 - 레페브레의 독백 - 민첩/활력(모저)/재감/신비한 벗
목 - 모험가의 서약 - 물리/극피/극확
몸통 - 인나의 광대한 영역 - 민첩/활력/신비한 벗
손 - 인나의 손아귀 - 민첩/극피/극확/재감
손목 - 공력 보호대 - 물리/민첩/활력/극확
허리 - 인나의 은혜 - 민첩/활력/모저/생퍼
손가락1 - 나침도 - 민첩/극피/극확/재감
손가락2 - 원소의 회동 - 극피/극확/재감
다리 - 인나의 극기 - 민첩/활력/모저
발 - 볼품 없는 장화 - 민첩/활력/모저/이속
무기1 - 셴룽의 끈질긴 맹공 - 피해/민첩/재감
무기2 - 셴룽의 전설 주먹 - 피해/민첩/재감

스킬
마우스 왼쪽 - 천지권법/삼매경
마우스 오른쪽 - 용오름/응폭
1 - 신비한 벗/흙의 벗
2 - 진격타/광채
3 - 평안/승천
4 - 천상의 숨결/빛의 기운

지속 스킬
기민성
주도권
가차 없는 공격
이타르의 횃불

전설 보석
갇힌 자의 파멸
강제자
고통받는 자의 파멸

카나이의 함
비룡
하위 신들의 손목띠
왕실 권위의 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