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3/수도사

31시즌 / 인나의 진언 / 신비한 벗 / 메아리치는 악몽

* 아이템
머리 - 인나의 광휘(민첩/활력(모저)/극확)
어깨 - 레페브레의 독백(민첩/활력(모저)/재감/신비한 벗)
목 - 꼬맹이의 목걸이(냉기/극피/극확)
몸통 - 인나의 광대한 영역(민첩/활력(모저/정피감)/신비한 벗)
손 - 인나의 손아귀(민첩(공속)/극피/극확/재감)
손목 - 하위 신들의 손목띠(냉기/민첩/활력/극확)
허리 - 크림슨 선장의 비단 요대(민첩/활력/모저/생퍼)
손가락1 - 집중(극피/극확/재감)
손가락2 - 자제(극피/극확/재감)
다리 - 크림슨 선장의 추진력(민첩/활력/모저)
발 - 인나의 덧신(민첩/활력/모저)
무기 - 인나의 손길(피해/민첩(공속)/재감/신비한 벗)

* 스킬
마우스 왼쪽 - 천지권법(삼매경)
마우스 오른쪽 - 용오름(태풍의 눈)
1 - 신비한 벗(물의 벗)
2 - 진격타(날랜 몸놀림)
3 - 해탈(사막의 장막)
4 - 평안(승천)

* 지속 스킬
결속
주도권
이타르의 횃불
임사 체험

* 전설 보석
강제자
갇힌 자의 파멸
강한 자의 파멸

* 카나이의 함
인검
볼품 없는 장화
왕실 권위의 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