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3/업적

일반 - 탐험 - 한 벌의 미학

한 벌의 미학

다음 60레벨 고유 아이템 세트 1가지 완성

 

불멸왕 / 인나의 위엄 / 나탈랴의 분노 / 탈 라샤의 수의 / 주니마사의 혼령

 

마법사 - 탈 라샤의 수의

머리 - 탈 라샤의 지혜로운 너울

목 - 탈 라샤의 충성

몸통 - 탈 라샤의 끈질긴 추구

손 - 탈 라샤의 손아귀

허리 - 탈 라샤의 버팀대 

다리 - 탈 라샤의 발걸음

보조장비 - 탈 라샤의 변함없는 응시

 

부두술사 - 주니마사의 혼령

머리 - 주니마사의 선견지명

몸통 - 주니마사의 골수

손 - 주니마사의 손싸개

손가락 - 주니마사의 두창병

다리 - 주니마사의 의복

발 - 주니마사의 흔적

보조장비 - 주니마사의 해골 꿰미

 

수도사 - 인나의 위엄

머리 - 인나의 광휘

몸통 - 인나의 광대한 영역

손 - 인나의 손아귀

허리 - 인나의 은혜

다리 - 인나의 극기

발 - 인나의 덧신

무기 - 인나의 손길

 

악마사냥꾼 - 나탈랴의 분노

머리 - 나탈랴의 시야

몸통 - 나탈랴의 포옹

손 - 나탈랴의 손길

손가락 - 나탈랴의 심사숙고

다리 - 나탈랴의 각반

발 - 나탈랴의 핏빛 발자국

무기 - 나탈랴의 학살자

 

야만용사 - 불멸왕

머리 - 불멸왕의 승리

몸통 - 불멸왕의 영원한 통치

손 - 불멸왕의 무쇠

허리 - 불멸왕의 부족 결속

다리 - 불멸왕의 위상

발 - 불멸왕의 성큼걸음

무기 - 불멸왕의 바위 격파기

'D3 > 업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반 - 탐험 - 복 많이 받으세요  (0) 2022.05.31
일반 - 탐험 - 최고 의상상  (0) 2022.05.31
일반 - 탐험 - 워낙 유명한 사건  (0) 2022.05.31
일반 - 탐험 - 중복 금지  (0) 2022.05.31
업적 - 탐험 - 깔맞춤  (0)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