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3/시즌 업적

세트 아이템 - 수도사 / 울리아나의 전략 / 원숭이 왕의 의복 / 인나의 진언 / 일천폭풍 의복 / 정의의 귀감

울리아나의 전략

머리 - 울리아나의 투지 

어깨 - 울리아나의 힘

몸통 - 울리아나의 마음

손 - 울리아나의 분노

다리 - 울리아나의 짐

발 - 울리아나의 숙명

 

세트 효과는 업데이트마다 바뀔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26시즌 기준)

 

원숭이 왕의 의복

머리 - 손오공의 왕관

어깨 - 손오공의 균형

목 - 손오공의 신단

몸통 - 손오공의 영혼

손 - 손오공의 손

다리 - 손아공의 각반

 

세트 효과는 업데이트마다 바뀔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26시즌 기준)

 

인나의 진언

머리 - 인나의 광휘

몸통 - 인나의 광대한 영역

손 - 인나의 손아귀

허리 - 인나의 은혜

다리 - 인나의 극기 

발 - 인나의 덧신

양손 무기 - 인나의 손길

 

세트 효과는 업데이트마다 바뀔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26시즌 기준)

 

일천폭풍 의복

머리 - 붉은 하늘의 가면 

어깨 - 속죄의 어깨덧옷

몸통 - 몰아치는 파도의 심장

손 - 천둥의 주먹

다리 - 춤추는 뱀의 비늘

발 - 여덟 악마 장화

 

세트 효과는 업데이트마다 바뀔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26시즌 기준)

 

정의의 귀감

머리 - 정의의 칙명

어깨 - 정의의 거울

몸통 - 정의의 찰갑

손 - 정의의 팔보호구

다리 - 정의의 산맥

발 - 정의의 발 보호구

 

세트 효과는 업데이트마다 바뀔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26시즌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