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3/업적

인나의 진언 / 위치 / 목표 / 맵 / 아이템 / 전설 보석 / 스킬 / 지속 스킬(패시브 스킬) / 카나이의 함

* 위치

2막 - 숨겨진 야영지

 

2막 - 숨겨진 야영지 - 칼데움 시장

 

2막 - 숨겨진 야영지 - 칼데움 시장 - 침수로

 

2막 - 숨겨진 야영지 - 칼데움 시장 - 침수로 - 허물어진 저수장

허물어진 저수장(동방의 보석 / 더없이 푸르른 / 호라드림의 배신자)

 

2막 - 숨겨진 야영지 - 칼데움 시장 - 침수로 - 인나의 진언 던전

 

* 목표

인나의 진언 던전

주요 목표

* 10미터 내에 있는 적 10마리에게 신비한 벗 사용 5회

* 던전에 머무는 동안 빙결 상태가 되지 않기

 

* 맵

시간 제한이 있고, 지배자 목표의 경우 모든 괴물 처치라서 놓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세팅

 

스킬
마우스 왼쪽 - 빛의 파동(일파만파)
마우스 오른쪽 - 구원의 진언(날쌘 몸놀림)
1 - 해탈(통찰)
2 - 신비한 벗(공기의 벗)
3 - 진격타(유연함)
4 - 용오름(응폭)

 


아이템
머리 - 인나의 광휘 : 민첩/활력(모저)/빛의 파동
어깨 - 해골 왕의 견갑 : 민첩/활력(모저)/재감/자감
목 - 시간의 향취 : 화염/민첩(활력/모저)/재감/자감
몸통 - 인나의 광대한 영역 : 민첩/활력/모저(정피감)
손 - 인나의 손아귀 : 민첩/활력(모저)/재감/자감
손목 - 핀토의 자부심 : 화염/민첩/활력/모저(적생)
허리 - 크림슨 선장의 비단 요대 : 민첩/활력/모저/생퍼
왼쪽 손가락 -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 : 공속/재감/자감
오른쪽 손가락 - 요르단의 반지 : 화염/정피/재감/최대 공력
다리 - 인나의 극기 : 민첩/활력/모저
발 - 크림슨 선장의 고무 장화 : 민첩/활력/모저/빛의 파동
무기 - 인나의 손길 : 민첩(활력)/재감/자감/신비한 벗/최대 공력

 


전설 보석
난해한 변화
신속의 곡옥
용암 영양의 내장

 


지속 스킬
주도권
축지법
이타르의 횃불
득도

 


카나이의 함
무기 - 인검
방어구 - 빙벽의 등반자
장신구 - 왕실 권위의 반지

 

속성 면역 보시면 냉기 면역 목걸이 - 아라녹의 액막이가 있습니다.

냉기 면역이지만 빙결 면역 효과가 없습니다.

그래서 카나이 함 - 방어구 - 빙벽의 등반자를 놓았습니다.

 

 

몬스터 몰이 / 생존 / 속성 면역 / 왕실 권위의 반지 / 전설 보석 / 제약

 

이동 속도(이속)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재감) - 세트 / 전설 / 지속 스킬(패시브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