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솟갑
소켓(SOCKETED)/ 홈 1개 갑옷
2솟갑
소켓(SOCKETED)/ 홈 2개 갑옷
3솟갑
소켓(SOCKETED)/ 홈 3개 갑옷
4솟갑
소켓(SOCKETED)/ 홈 4개 갑옷
강타(CRUSHING BLOW. 크러싱 블러우) / 강타장(크래프트 - 블러드. 강타장갑)
10% CHANCE OF CRUSHING BLOW (10% 확률 강타(강한 타격))
* PK(PLAYER KILL) - 전체 피(HP)의 10%, 물리 내성 때는 5% 빼는 것.
* PK - 무기 / 데미지 상관없음.
* PK - 공속 빠른 직업 유리(예를 들면 질팔라 / 곰드루)
결감(FREEZE DURATION)
결빙 시간 1/2 감소(HALF FREEZE DURATION)
빙결 지속 시간 절반으로 감소
공속(ATTACK SPEED. 어택 스피드. 공격 속도)
공격 속도 증가(INCREASED ATTACK SPEED)
ㄴㄴ(NO SUPERIOR(고급) & NO ETHEREAL(무형. 수리불가)
거래 용어
갑옷의 경우 방어력 %(15% ENHANCED DEFENSE) / 내구도(INCREASE MAXIMUM DURABILITY 15%) 옵션이 없는 것.
ㄴㄴ(NO SUPERIOR(고급) & NO ETHEREAL(무형. 수리불가)
거래 용어
무기의 경우 피해 %(15% ENHANCED DAMAGE) / 명중률(ATTACK RATING) 옵션이 없는 것
넉백(KNOCKBACK) / 넉백장(넉백장갑)
밀쳐내기
노슈페(NO SUPERIOR(고급)노 슈페리어)
노에테(NO ETHEREAL(무형. 수리불가)노 에테리얼)
노작
룬,보석,주얼 작업을 하지 않은 상태
단저(단일 저항)
저항(RESIST) - 냉기(COLD)/독(POISON)/번개(LIGHTNING)/화염(FIRE) 중 하나의 저항
거대 부적의 경우 30%
단저(단일 저항)
저항(RESIST) - 냉기(COLD)/독(POISON)/번개(LIGHTNING)/화염(FIRE) 중 하나의 저항
작은 부적의 경우 11%
달려(RUN/WALK. 달리기/걷기)
30% FASTER RUN/WALK = 30달려
데감 / 뎀감(DAMAGE REDUCED. 데미지 감소)
피해 감소
데들리(DEADLY STRIKE. 데들리 스트라이크))
치명타(치명적 공격)
덱(DEXTERITY. 덱스터리티)
민첩
독뎀(POISON DAMAGE. 포이즌 데미지. 독 데미지)
100% POISON DAMAGE OVER 5 SECONDS = 5초간 독 피해 + 100%
듀얼(마나 훔침(흡수) & 생명력 훔침(흡수) 옵션 2개가 있는 경우)
듀얼링(마나 훔침(흡수) & 생명력 훔침(흡수) 옵션 2개가 있는 반지)
6% MANA STOLEN PER HIT = 마나 훔침(흡수) 6%
8% LIFE STOLEN PER HIT = 생명력 훔침(흡수) 8%
PER HIT = 공격 명중시 / 적중당
디펜(DEFENSE. 방어력. 방어(수비))
라깍(ENEMY LIGHTNING RESISTANCE)
(적의) 라이트닝 저항을 깍는다.
-5% TO ENEMY LIGHTNING RESISTANCE = (적의) 라이트닝 레지스트에 대해서 -5% 깍는다.
(적의) 번개 저항 -5% 깎는다.
라다이(WHEN YOU DIE)
100% CHANCE TO CAST LEVEL 47 CHAIN LIGHTNING WHEN YOU DIE
100% 기회로 레벨 47 체인 라이트닝 시전(당신이 죽은 경우)
라뎀(LIGHTNING DAMAGE)
ADDS 1 - 74 LIGHTNING DAMAGE = 라이트닝 데미지 추가 1 - 74
번개 피해 추가 1 - 74
라레(LIGHTNING RESIST. 라이트닝 레지. 번개 저항)
라흡(LIGHTNING ABSORB. 라이트닝 흡수. 번개 흡수)
라흡(LIFE STOLEN PER HIT. 라이프 흡수(생명력 훔침(흡수)))
LIFT STOLEN = 생명력 훔치기(흡수)
PER HIT = 공격 명중시 / 적중당
레지(RESIST. 저항)
COLD RESIST = 콜드 레지. 냉기 저항
LIGHTNING RESIST = 라이트닝 레지. 번개 저항
FIRE RESIST = 파이어 레지. 화염 저항
POISON RESIST = 포이즌 레지. 독 저항
렙당어레(ATTACK RATING (BASED ON CHARACTER LEVEL))
99% BONUS TO ATTACK RATING(BASED ON CHARACTER LEVEL)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서) 공격 등급 추가 상승 99% (캐릭터 레벨이 99일때)
(레벨당) 명중률 추가 상승.
리콰(REQUIREMENTS. 리콰이어먼트)
착용 요구치 감소
REQUIREMENTS -30% = 30% 착용 요구치 감소
마데감 / 마뎀감 (MAGIC DAMAGE REDUCED)
마법 데미지 감소.
마법 피해 감소
마돌
12% DAMAGE TAKEN GOES TO MANA = 받은 데미지(피해)를 마나로 전환(흡수)
마상 / 마상주얼
이치킬(EACH KILL) - 몬스터를 죽일 때 마다 / 적 처치시(제거시)
MANA AFTER EACH KILL = 몬스터를 죽일 때 마다(적 처치시) 마나를 얻는다.
마상작(마상 주얼 작업을 한 아이템)
마상주얼 옵션 = 3 TO MANA AFTER EACH KILL
마쟁(REGENERATE MANA. 마나 재생)
REGENERATE MANA 25% = 마쟁 25%
마흡(마나 흡수)
MANA STOLEN = 마나 훔침(마나 흡수)
PER HIT = 공격 명중시 / 적중당
만땅(으뜸. 지존)
아이템 옵션의 수치가 최고일 때.
SORCERESS SKILL LEVELS - 1 ~ 2
STRENGTH - 1 ~ 30
ALL RESISTANCES - 3 ~ 20
(스샷 목걸이 수치 기준)
매찬(매직 찬스)
매직 아이템 발견(얻을) 확률 증가
35% BETTER CHANCE OF GETTING MAGIC ITEMS = 35% 매찬
매찬라레(매찬 & 라이트닝 레지)
LIGHTNING RESIST = 라이트닝 레지. 번개 저항
7% 매찬
맥 / 멕 / 맥뎀 / 멕뎀 (MAXIMUM DAMAGE. 맥시멈 데미지)
최대 데미지 / 최대 피해
맥뎀검 / 멕뎀검
MAXIMUN DAMAGE = 최대 데미지(피해)
MAXIMUN DAMAGE(BASED ON CHARACTER LEVEL) =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서 최대 데미지(피해)
2개의 옵션이 있는 검(SWORD)
미념 / 민뎀 (MINIMUM DAMAGE. 미니멈 데미지)
최소 데미지 / 최소 피해
민(DEXTERITY) / 덱
민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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